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늘날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쥬얼리 청소 팁

카테고리 없음

by 안졸리나졸리지아웃랜드 2020. 6. 2. 14:39

본문


오늘날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쥬얼리 청소 팁



보석을 좀 물려받았든, 선물로 조각을 받았든, 아니면 스스로 물건을 샀든 간에, 보석의 세부적인 부분에 대해서는 조금 헷갈릴 수도 있다.


당신은 이 칭찬받을 만한 인간의 전통에 대한 정보를 어디서 찾기 시작했는가? 이 글은 귀금속 연구에 대한 안내를 제공할 것이며, 이 정보는 당신이 좋은 물건을 사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광택을 내는 천은 당신의 보석을 닦는데 도움이 된다.


이렇게 하면 사랑하는 빛을 얻는 동안 화학약품이나 용제를 취급하지 않아도 될 것이다.


보석을 닦으려면 부드러운 양면 천을 구해 둥글게 부드럽게 문질러라.


먼저 광택을 낸 다음 빛나는 면을 사용하여 보석을 정말 멋지게 보이게 해야 한다!



보석 한 점이라도 평생 쓸 수 있을 거야.


다음 귀금속 제품을 구매할 때, 품질 좋고 잘 만들어진 제품을 사는 데 집중하십시오.


장신구 솜씨가 뛰어나 귀금속 품질이 우수할 때를 알 수 있다.


믿을 만한 보석상은 창작자에 대한 정보와 보석 출처에 대한 정보를 포함하여 작품의 완전한 역사를 제시해야 한다.


고급 보석을 고르면 영원히 지속된다.




다이아몬드를 살 때는 비교하는 것이 중요하다.


여러분이 좋아하는 것을 가까이서 보고, 여러분이 보는 다른 조각들과 비교해보라.


수량이 적은 주얼리 판매자는 파 이하의 다이아몬드의 외관을 개선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정신을 바짝 차려야 한다.




그들이 스터드, 후프 귀걸이 또는 다른 종류의 장신구를 착용하는지 여부를 알아보세요.


지금 그들이 입고 있는 옷에 신경을 쓰는 것만으로도 판매원에게 물어보는 것보다 그들을 위해 구매하는 것이 훨씬 쉬워질 것이다.




보석을 구입하기 전에 반드시 보석을 파는 사람에게 보험에 대해 물어보십시오.


그러면, 어떤 일이 생기면 그것을 고치거나 교체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안심할 수 있을 것이다.


어떤 경우에는 분실이나 도난에 대비하기 위해 이용할 수 있는 보석 보험이 있을 수도 있다.




보석이 반짝이고 새로운 모습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보석이 퇴색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물에 노출되면 마감에 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피하십시오.


많은 금속이 물에 닿으면 녹이 슬거나, 변색되거나, 무뎌진다.


금속 장신구에 선명한 색상의 매니큐어를 얇게 칠하면 보호막을 추가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코스튬 보석을 수집하고 싶다면, 당신은 그 상태를 확실히 알아야 한다.


많은 의상 작품들은 큰 투자고 상당한 비용이 들 수 있지만, 너무 많은 착용 흔적이 있는 의상 장신구는 시간이 지나도 그 가치를 유지하지 못할 것이다.


상태가 좋은 아이템은 장기적으로 가치가 더 잘 유지된다.




보석은 특히 그것에 대한 폭넓은 정보에 관해서는 놀랍다.


만약 여러분이 연구를 열심히 한다면, 여러분은 교육 받은 구매 결정을 내릴 수 있을 것이고, 그러한 구매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를 배울 수 있을 것이다.


장신구는 그 자체로 재미있고 흥미진진한 세상이다.


위의 조언은 당신의 탐구를 시작하기 위한 귀중한 디딤돌이 되어야 한다.